[로그인 실패] 라는 구동결과

2022-09-26 14:50

프로그램 우측 상단 환경설정( 톱니바퀴 모양)에
입력되어 있는 아이디/ 비번으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상태 일때
발생하는 메시지 입니다.

순서대로 진행 해주세요.

1. 크롬으로 새탭 열기
2. "로그인 실패" 발생중인 마켓 판매자 센터 실행(이미 로그인 되어 있는 상태면 로그아웃)
3. 프로그램에 입력되어 있는 아이디/비번으로 로그인 시도
4. 발생하는 내용 있으면 해결(예: 판매자 인증, 비밀번호 변경 팝업 등,,)
5. 프로그램 재부팅


####################################################

* 롯데온 마켓 일 때 조치*

1. 프로그램 완전히 종료 (정지가 아니라 종료 해주세요)
2. [다운로드]-[자료실]에 롯데온 마켓 최초(갱신)매뉴얼 다운로드
3. 매뉴얼에 내용대로 키값 재입력
4. 프로그램  다시 실행하고 구동 시작
####################################################

* 참고 사항*
@ 중간중간에 "완료"메시지가 뜨는것은 
   '가격유지' 상태 일 때에는 가격 변경  할 일이 없으니
   굳이 판매자센터를 로그인 하지 않기 때문에 
   "완료" 메시지가 뜨는 것입니다.  


@ 로그인 실패 상황인데, 계속해서 로그인 시도 하는 것은 좋지 않기에
    다운탑 프로그램은 로그인을 수차례 실패하면
    프로그램 재부팅 전까지 로그인 시도를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그인 실패의 원인을 해결 해주신 후에 
    프로그램을 꼭 재부팅 해주셔야 
    다시 정상적으로 로그인 시도를 하게 됩니다.
 

support_agent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