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실패] 라는 구동결과

2020-12-09 08:02

  "처리실패" 라는 메시지가
 동일한 상품에서 지속적으로 출현한다면 ,

 구동화면에 "처리실패" 메시지를 더블 클릭하거나
 해당 상품의  [가격관리 기록보기] 메뉴를 실행해서
 처리가 불가능한 이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가격관리 기록에  구체적인 사유가  없다면, 
[해당 마켓의 판매자센터]에서 해당 상품의 가격을
가격관리 기록에 있는 "판매가(후)"금액 으로
고객님이 직접 수동으로 가격 수정을 해주세요.

(주의!!!) 스마트스토어 상품은 아래의 이미지 대로 가격 수정을 해주세요

               * 정상적으로 수정이 되는데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한다면
                 스마트스토어 상품정보에 누락된 부분이 있는지 살펴봐주세요

가격수정을 직접 해보시면,
가격수정을 못하고 있는 이유를
확인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시)1.옵션 비율이 맞지 않습니다.
        2.행사 상품은 가격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3.판매 불가 상태입니다. 

*"판매가(후)" 금액이란? : 다운탑 최저가 프로그램이
해당 상품의  판매가를 이 가격으로
수정 하려고 시도했던 금액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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