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실패" 라는 메시지가
동일한 상품에서 지속적으로 출현한다면 ,
구동화면에 "처리실패" 메시지를 더블 클릭하거나
해당 상품의 [가격관리 기록보기] 메뉴를 실행해서
처리가 불가능한 이유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가격관리 기록에 구체적인 사유가 없다면,
[해당 마켓의 판매자센터]에서 해당 상품의 가격을
가격관리 기록에 있는 "판매가(후)"금액 으로
고객님이 직접 수동으로 가격 수정을 해주세요.
(주의!!!) 스마트스토어 상품은 아래의 이미지 대로 가격 수정을 해주세요
* 정상적으로 수정이 되는데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한다면
스마트스토어 상품정보에 누락된 부분이 있는지 살펴봐주세요
#####################################################
가격수정을 직접 해보시면,
가격수정을 못하고 있는 이유를
확인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시) 1.옵션 비율이 맞지 않습니다.
2.입력한 데이터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센터에서 해당 상품의 태그 점검)
*태그 설정 하는 이미지를 하단에 첨부해 놓았습니다*
3.행사 상품은 가격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4.판매 불가 상태입니다.
#####################################################
*"판매가(후)" 금액이란? : 다운탑 최저가 프로그램이
해당 상품의 판매가를 이 가격으로
수정 하려고 시도했던 금액을 말합니다.
<가격설정 이미지 ↓>


<태그설정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