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 주소 오류] 라는 구동 결과

2020-12-09 08:10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패스 쓰루] '사용'
체크 한 상태에서 구동 했을 때

특정 상품에서 100% 위의 메시지가 노출 된다면
(간헐적으로는 발생 할 수 있음)

1.내 상품 정보에 입력되어 있는 네이버 가격비교 URL의
   30페이지 이내에 해당 상품이 비노출 중인 경우
2.'내 상품 수동매칭'을 잘못 입력해 놓은 경우

위의 2가지 경우에 발생 할 수 있는 메시지 입니다.

####################################

* 확인사항*
 
1.해당 메시지가 발생하고 있는 상품의
 '상품정보 수정' 메뉴를 열고 
[가격비교 대상]에 입력되어 있는 네이버 가격비교 URL의
30페이지 이내에 해당 상품(마켓+상품코드 확인)이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2.입력되어 있는 네이버 가격비교 URL의 30페이지 이내에
   해당 상품이 노출중이라면
   "내 상품 수동매칭" 메뉴 열고 새로 입력



  

support_agent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