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상품을 [패스 쓰루] '사용'
체크 한 상태에서 구동 했을 때
특정 상품에서 100% 위의 메시지가 노출 된다면
(간헐적으로는 발생 할 수 있음)
1.내 상품 정보에 입력되어 있는 네이버 가격비교 URL의
30페이지 이내에 해당 상품이 비노출 중인 경우
2.'내 상품 수동매칭'을 잘못 입력해 놓은 경우
위의 2가지 경우에 발생 할 수 있는 메시지 입니다.
####################################
* 확인사항*
1.해당 메시지가 발생하고 있는 상품의
'상품정보 수정' 메뉴를 열고
[가격비교 대상]에 입력되어 있는 네이버 가격비교 URL의
30페이지 이내에 해당 상품(마켓+상품코드 확인)이
정상적으로 노출되고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2.입력되어 있는 네이버 가격비교 URL의 30페이지 이내에
해당 상품이 노출중이라면
"내 상품 수동매칭" 메뉴 열고 새로 입력